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여행리뷰] 국내여행

충북 옥천 가볼 만 한 곳! 유채꽃축제를 다녀왔습니다.

by 아뾰오옹 2023. 4. 17.
반응형

드디어 봄이 되었습니다. 

봄 하면 여러 꽃 축제들이 많이 열립니다. 저는 최근에 유채꽃행사가 열린 충북 오천에 다녀왔어요.

유채꽃은 보통 3월에서 4월이면 개화를 하기 때문에 지금 유채꽃이 한창 많이 필 시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4월에 유채꽃을 보러 떠나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회 옥천 유채꽃 축제가 열렸습니다.

기간은 4월 15일 부터 5월 14일까지 입니다. 한창 유채꽃이 활짤 피는 시기에 맞춰서 옥천에서 유채꽃 축제를 합니다. 

주소를 잘 찍고 오시길 바랍니다. 

유채꽃 단지로 가는 길이에요. 

길은 1차선으로 약간은 좁은 길 이지만, 들어가는 입구와 나오는 출구가 다르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진입할 때, 마주오는 차가 없으니 걱정 없이 진입하면 됩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자갈로 된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유채꽃도 좋지만 그 반대편으로는 강이 흐르고 있는데 오랜만에 물 흐르는 소리를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유채꽃 축제라 그런지 푸드트럭도 꽤 와 있습니다.

저는 축체 첫날에 방문을 해서 아직은 관광객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축제 답게 푸드트럭도 와서 장사를 하고 있었고, 그 뒤편으로는 여러 부스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다양한 먹거리가 있었습니다. 유채꽃도 보고 간단하게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습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도와주시는 근무자 분들도 계셔서 꽤 질서있는 축체가 될 거 같습니다. 

옥천 유채꽃밭 이에요.

작년에 여수에 있는 유채꽃 단지에 갔을 때도 많이 넓고 예쁘다라고 생각했는데, 분명한 건, 옥천에 있는 유채꽃밭이 제가 그동안 갔던 곳보다 훨씬 넓었습니다. 

왠만한 유채꽃밭보다는 훨씬 넓은 규모를 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유채꽃을 아주 많이 심어서 사진도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보이시나요?

카메라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아주 넓고 유채꽃이 빼곡히 심어져 있습니다!!

길 양 옆으로 유채꽃을 심어나서 이 길을 따라서 

드론샷!

제가 가지고 간 드론으로 하늘에서 유채꽃 밭을 사진 찍어봤습니다. 

축제 단지가 너무 넓지 않나요? 사진 뒤쪽으로 유채꽃 단지가 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