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마실거 볼거리 리뷰

오뚜기 진짬뽕 컵라면 후기 입니다~~

by 아뾰오옹 2019. 9. 22.
반응형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바로 라면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컵라면을 먹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고르고 고르다가 선택한 라면은 바로 

갓뚜기 오뚜기의 진짬뽕입니다.

라면 봉지를 살까 하다가 설겆이가 귀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컵라면으로 선택했습니다!


물론 오늘 처음 진짬뽕을 먹어보는 건 아닙니다.

진짬뽕은 다른 짬뽕류의 인스턴트 라면과는 좀 다르게 

중화요리집에서 먹는 듯한 불맛이 느껴져서 더욱 짬뽕같이 느껴집니다!!


용기가 전자레인지겸용이라서 뜨거운물을 붓고 용기를 통째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도 됩니다.



물을 딱 선까지만 부었는데 사진상으로는 물이 좀 더 많아 보이네요 ㅎㅎ;;

진짬뽕은 특이하게 면발이 납짝합니다.

그래서 면발이 더욱 탱글탱글 한 거 같습니다.


국물맛은 앞서 말씀드린 거 처럼 불맛이 납니다. 하지만 얼큰한 맛은 좀 약하네요.

그래도 술먹은 다음날에 해장을 해야 한다면 자극적이지 않는 진짬뽕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맛있습니다. 진짬뽕~





혹시 블로그 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 안해도 되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